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플랫폼에 등록되는 프로젝트 내용을 검토하고, 원하는 프로젝트에 지원할 수 있으니 영업에 드는 수고가 훨씬 줄어듭니다.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언제 어디서 마주치든 시도 때도 없이 무조건 인사하도록 한다.

하지만 단순히 이런 이유로 개발회사마다 견적이 크게 차이나는 걸까요? 아닙니다.

카테고리, 방식, 분야, 금액, 기간 등 다양한 필터링 설정도 가능하며, 프로젝트나 지원자가 서로 비교를 많이 할 수 있고, 표준계약서 작성이나 대금보호 시스템, 중간에 담당 매니저의 지속 등으로 계약이 안전하게 되어있습니다.

개발회사도 말 그대로 ‘회사’입니다. 영업 비용과 납품 비용을 낮추고 이익을 극대화해야 하죠. 그러기 위해서 저마다의 전략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전략들이 있는지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들은 보통 이런 패턴을 보입니다. 선정 과정에서 꼭 살펴보세요. 먼저 소프트웨어가 개발되는 일반적인 과정부터 살펴봅시다. ​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나중에 실제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부서의 현업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된다.

이 기사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된 위험 요소와 그에 따른 가격 책정 방법에 대하 설명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파악하면 필요한 프로젝트 비용이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를 쓰는 이유는 수주한 프로젝트가 자체 기술만으로 소화할 수 없거나 자체 인력만으로 수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연구 개발자였던 정인화 님은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을 진행하며 예산은 얼마가 필요한지 몰라 애를 먹었는데요. 이때 위시켓이 상세한 가이드를 제공해 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견적을 모르겠더라고요. 개발사마다 제시하는 견적이 다 다르니까요.

보통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가 하나씩 추가될 때마다 변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는데요. 개발만 해야 하는 프로젝트보다 턴키 프로젝트가 비용은 높을 수 있지만, 이슈가 발생할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이런 변수를 줄이고 강점을 집중적으로 파기 위해서 이런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에게 다 잘 맞는 개발 회사는 없습니다. 이런 검증 과정들을 read more 거쳐 아웃소싱을 의뢰할 파트너를 골라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과정을 담당자나 발주사 자체 인력만으로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해서 관련 외부 기관의 협조를 통해 정보를 얻고 자료도 구하고 이런저런 도움을 받는다.

Report this page